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4

넨도로이드 No.930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2017 버전 넨도로이드 No.930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2017 버전 입니다.굿스마샵 한정품이라 이번엔 놓치신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굿스마샵 박스라 아미박스보다 크길래 아 2천엔 질소포장.. 이랬는데..실제로도 컷습니다. 레이싱미쿠 박스 사이즈더군요. 아 그래서 내용물도 혜자? 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냥 트윈테일이 좌우로 넓어서 박스 큰걸 사용한겁니다.아 낚였어요. 기본자세입니다.포장 비닐을 뜯어내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하고 보관하는걸 즐기는데요.머리비닐 뽑아내는데 이렇게 고생한 넨도는 이번이 처음인것 같습니다.두상쪽 조인트가 너무 빡빡합니다. 뒤로 쓸데없이 불룩한 스커트때문에 거치대의 고정핀은 또 쓸데없이 길게 나와있습니다. 옷의 장식도 그렇고 마이크도 그렇고 머리카락도 그렇고 .. 2019. 2. 15.
자라 라슨의 팬이 될수 밖에 없는 17년 시카고 공연 사랑합니다.♥ 2019. 2. 14.
https 인터넷 통제는 불곰국형님에게 맡기자구(for PC) PC사용자용 인터넷 검열 회피 방법입니다.https://github.com/ValdikSS/GoodbyeDPI/releases 에 접속합니다. 가장 최신 버전의 GoodbyeDPI 를 다운 받습니다.압축을 풀고 자신의 운영체제(32비트나 64비트)에 맞춰 폴더로 들어가서 goodbyedpi.exe를 실행합니다.도스창이 뜨면 실행완료 대체 얼마나 쳐 막아 놓은건지..예전에 막혔던 사이트들이나 이번에 막힌 사이트들 모두 vpn을 따로 실행안해도 잘 열립니다.원래는 이렇게 쾌적한 속도로 열리는 곳이였다니 ㅜㅜ 비싼 통신비 내면서 왜 반쪽짜리 서비스를 받아야 되고, 왜 또 vpn에 돈을 지불해야 하는건지 정말 화가 납니다. 정말 상상도 못할 짓, 공산주의에서나 하는 통제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이번 정부는 정말.. 2019. 2. 14.
넨도로이드 No.989 조커 넨도로이드 No.989 조커 입니다.페르소나5의 주인공이지요.의외로 인기인지 아미의 경우 보통 예약이 끝나고 입고되면 취소분이 일정 수량 풀리기 마련인데, 이번엔 안풀리더군요.개봉해보니 의외의 매력이 있긴 하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머 딱히 특별하다거나 하는 포즈는 없네요. 특이점은 마스크가 붙어 있는 앞머리가 있다는 점이군요.보통 원가절감을 위해 고정이 잘 안되더라도 부착형으로 넣어주는게 현재 굿스마의 모습일텐데요.여튼 의외였습니다. 역시 페르소나 넨도들은 디테일이 좋습니다.망토는 연질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갑옷같아 보이는 다리가 멋지네요. 거치용 암은 평범합니다. 마스크가 고정되어 있는 앞머리는 좀 부담스럽게 빡빡합니다. 일반 눈알과 빨간 눈알은 교체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예 둘다 제.. 2019. 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