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5

왕좌의 게임 시즌 8 티저 공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왕좌의 게임 시즌 8 공식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작년에 시작하기로 했던 시즌8이 어른의 사정으로 1년 연기되면서 2019년에나 볼수 있다고 하니..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기다리다 보니 2019년이 오긴 오네요.티져 영상과 함께 마지막 시즌의 날짜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4월 14일!!아 빨리 4월이 오면 좋겠습니다. 이번 티저의 내용을 살펴보면.. 윈터펠 성의 지하에 있는 스타크 가문의 묘지에서 유노낫씽, 거산사, 역변아리아가 만나고, 있을리가 없는 자신들의 석상을 발견합니다.그 순간 백귀의 냉기가 덮치면서 영상은 끝이 납니다. 이 짧은 영상에서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백귀의 왕은 사실 스타크 가의 막내 브랜이다라는 가설을 왕겜의 팬이라면 보신분들 있으시겠죠.특수분장한 백귀.. 2019. 1. 16.
보헤미안 랩소디 2018 감상평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았습니다.영국의 레전드 락밴드인 퀸의 대표곡인 보헤미안 랩소디를 타이틀로 한 이 영화는 현재 천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저도 퀸을 좋아하긴 하지만 좀 의아했습니다. 전에 퀸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본적이 있습니다만, 솔직히 다큐답게 조금은 지루했고, 퀸이 더 좋아졌다라기 보단, 퀸이 이런 밴드구나 라는 정도의 지식만 얻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재미에 있어서는 한계점이 존재합니다.극적인 상황을 전개하려면 어느 정도의 허구가 필요하지만, 이 허구가 사실을 왜곡할 경우에는 거부감의 벽이 존재하게 됩니다. 어쨋든.. 대체 퀸에 대한 이야기를 어떤 식으로 풀어 냈기에 이렇게 인기지?얼마나 감동적이길래 극장에서 떼창을 한다는거지? 영화를 보고나서 의문이 풀렸습니다... 2019. 1. 16.
2019년 새해 첫 사냥감은 아이유? 관련 기사 댓글 참 가관이군요.트페미, 여시, 메갈은 사라져야할 사회악이라는걸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에도 싹다 잡아서 일벌백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유 새해부터 액땜하는군요.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2019. 1. 7.
엑토 마우스 손목보호 패드 as 받았습니다 18년 5월에 구매했던 엑토 마우스 손목보호 패드 as 받았습니다.실사용기간은 4~5개월 정도 되는 것 같네요.너덜너덜해지고 화장품 얼룩도 보기 싫어서 치워버리고 일반 젤 마우스 패드를 사용했습니다.사실 as 받을 생각도 없었습니다만.. 이번에 다이소에서 2처넌에 구매한 마우스 쿠션이 너무 높아서 마우스 커서가 자꾸 방황을 하길래, 다른 마우스 쿠션을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그전에 사용했던 내구성이 떨어지는 엑토는 고려 대상에서 제외였었죠.하지만 엑토를 선택했을때와 마찬가지로 선택할만한 제품은 없었습니다. 그나마 메모리폼이나 실리콘 보다 내구도가 조금은 더 좋은 젤 타입을 찾아보았는데, 상품 설명에 as기간내에 사용중 파손되면 무조껀 새것으로 교환해 준다는 모회사의 광고를 보게 되었고, 그럼 엑토는? 하면.. 2019. 1. 3.
넨도로이드 No.963 사쿠라 후타바 넨도로이드 No.936 사쿠라 후타바입니다.페르소나5에서 엄청난 아싸력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괴도단의 멤버이며, 해커포지션이지요. 요즘 애니가 방영되는 터라 페르소나5의 인지도가 많이 오른것 같긴 합니다만 아싸는 아싸죠.아미에서 구매했고, 와도 다음주에나 오것네 했었는데.. 일본의 신정연휴를 뚫고 도착한 고마운 아이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페르소나5의 빨검 테마로 박스아트가 꾸며져 있습니다. 포즈는 별거 없네요. 해커의 이미지라기 보단 고양이 형태의 모르가나 집사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봇짐은 여전하구요. 성의 없는 거치암, 앉는 하체, 주머니에 손 넣는 좌우 팔, 배경지 꽂이, 여분 스마일조인트가 봇짐의 구성품입니다. 기본자세입니다만..후타바같지는 않고 후타바 코스프레를 한것 같은 느낌이랄까.. 2019.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