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게임

넨도로이드 No.989 조커

by Duckuzine 2019. 2. 11.
반응형


넨도로이드 No.989 조커 입니다.

페르소나5의 주인공이지요.

의외로 인기인지 아미의 경우 보통 예약이 끝나고 입고되면 취소분이 일정 수량 풀리기 마련인데, 이번엔 안풀리더군요.

개봉해보니 의외의 매력이 있긴 하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머 딱히 특별하다거나 하는 포즈는 없네요.



특이점은 마스크가 붙어 있는 앞머리가 있다는 점이군요.

보통 원가절감을 위해 고정이 잘 안되더라도 부착형으로 넣어주는게 현재 굿스마의 모습일텐데요.

여튼 의외였습니다. 




역시 페르소나 넨도들은 디테일이 좋습니다.

망토는 연질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갑옷같아 보이는 다리가 멋지네요.



거치용 암은 평범합니다.



마스크가 고정되어 있는 앞머리는 좀 부담스럽게 빡빡합니다. 




일반 눈알과 빨간 눈알은 교체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예 둘다 제거하고 사용할수 있죠.



장갑을 고쳐 착용하는 모습도 재현이 잘 되어 있네요. 




권총과 단검의 퀄도 나름 괜찮습니다.

근데 살짝 사이즈를 키웠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이번 신 라인업에 포함된 사이코패스 코가미 신야의 권총도 사이즈가 너무 작더군요.




그러고 보니..

다음에 나올 여왕님도 변신후 모습인데 왜 후타바만 평상복인지.. 



페르소나5 넨도 3마리가 모였습니다.



아르센의 그림은 늘 그렇듯 속지 뒤에 붙어 있습니다.



나름 디테일도 좋고 남캐치고 꽤 열심히 리뷰한것 같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