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넨도로이드 정보

최근 변경된 굿 스마일 컴파니 AS 정책

by Duckuzine 2017. 11. 26.
반응형


람의 식칼든 손이 도색미스(?) 같은 현상이라 AS신청한다고 람의 포스팅에서 보신분들은 기억 하실겁니다.


넨도로이드 No.732 람

http://duckuzine.tistory.com/385




문제의 식칼을 든 손입니다.

일반손과 식칼을 든 손을 보시죠.

색이 확연히 다른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같지 않게 그렇게 확 튀는 문제가 아니면 AS신청 안하고 레드썬 하던 덕후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좀 심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해서 굿스마 공홈에 AS를 신청했었습니다만,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칼을 든 저 손은 도색미스가 아니라 수작업이라 제품 퀄리티에 한계가 있고 따라서 이것은 결함이 아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다른 재고들도 다 같은 상태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요청을 받아 들이지 않겠다.


라는 내용이네요.


가품과의 구별을 위해서 일부러 도색을 저렇게 했다라는건 좀 이해가 안가긴 합니다만..

AS신청시 재고가 있다면 무조건 교환해주었던 기존 갓스마(?)의 정책이 바뀌긴 한것 같군요.


이번엔 좀 크게 레드썬 해야겠습니다.


비슷한 문제로 AS 신청하실 다른 분들도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