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4

넨도로이드 No.785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5th 애니버서리 버전 넨도로이드 No.785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5th 애니버서리 버전 입니다.이 아이는 사연이 있지요. 예약 판매 당시, 사진을 보고 '아 이건 미쿠 같지도 않고 먼가 이상한데..?' 하면서 예약을 아예 안했었습니다.예약 기간이 끝나 발매가 되고나서 다시 보니 그제서야 땡기는 겁니다. 해서 만다를 찾아 보았는데 다른 사람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었는지.. 매물도 없고, 있어도 프리미엄도 붙고 거의 포기하던 상황이었죠. 그러던 차에 며칠전 심심해서 만다에 들어 갔는데, 가격은 그대로 프리미엄이었지만 재고가 하나 보이는 겁니다.머에 홀렸는지 일단 주문을 넣었는데 재고가 있어서 발송이 되더군요.그것도 19호 태풍 솔릭이 올라오고 있는 이 와중에 말이죠.역대급 크기의 태풍으로 비행기도 못뜨는 상황인데 다행히도 .. 2018. 8. 23.
Corsair K95 RGB PLATINUM 적축 104키 사용하던 키보드에 커피를 뿜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한모금 가득 머금고 고개를 돌리다가 사래에 들렸는데 발사된거죠. 모니터니 벽지니 책상이니 모두 커피 투성이가 되었지만, 가장 먼저 키보드 살려야 한다 라는 생각으로 선 뽑고 자판 다 뜯어내고 물티슈와 걸레로 닦았습니다만.. 이미 늦었더군요. 하필 우측 방향키와 텐키의 0번 버튼이 누르면 돌아오지 않습니다. 동영상 감상할때나 게임할때 가장 많이 쓰는 키가 그리되다 보니 AS를 보낼까 생각했습니다만 이미 2년의 보증기간은 만료된 상황이었고.. 생각좀 하다가 그만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그전에 체리 사일런트 축을 사용했었기 때문에 다른 키보드를 사용하는건 자신이 없더군요. 그래서 같은 사일런트 축을 가진 비슷한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에 커세어 k95가 눈에 들어.. 2018. 8. 21.
복도 센서등 셀프 교체 덥죠. 덥습니다. 조명등도 더위를 먹은건지 어느 순간부터 복도의 센서등이 움직임이 없어도 계속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더군요. 제일 윗층인지라 옥상에 둔 다른 집의 구형 에어콘 실외기의 엄청난 진동 때문에 센서등이 오작동 하나 싶기도 했습니다.괜찮다가도 그 실외기만 돌아가면 센서등이 미친듯이 들어왔다 꺼졌다를 반복해서 의심스러운 상황이었죠.결국엔 사망했습니다. 그냥 전구만 갈까하다가.. 계속 깜박이는게 센서도 이상이 생겨서 그런것 같아서 그냥 전체적으로 갈기로 했습니다.센서 이상을 테스트 해보는 것도 일이고, 센서등 자체도 그리 고가의 물건도 아닌지라.. 검색해보니 조명 셋트는 배송비까지 만원 정도 하고 있었는데, 사람불러서 작업하면 + 출장비 3만원(히익)이라는 말에 직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일단 조명.. 2018. 8. 21.
디트로이트 : 비컴휴먼 후기 이번에 재미나게 한 게임이 있어 소개합니다.바로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이라는 인터렉티브 장르의 게임입니다. 인터렉티브란 소설책을 읽듯이 진행하는 장르입니다.미연시와 같은 장르라고 생각해도 되겠네요.그래서 딱히 액션을 즐길일이 없게 되므로 진행을 하다보면 지루하다라는 단점이 있으나, 이 디트로이트 같은 경우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엄청난 선택지, 다양한 멀티엔딩으로 지루함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말은 그렇긴 한데 현재 어찌저찌 6회차 진행 하고 있는데 지루하군요.그래도 4회차까지는 재미나게 했습니다. 그 뒤론 점점 지루해져서 트로피가 몇개 안남았길래 플레티넘이나 따보자 하고 억지로 진행했습니다 결국 플레티넘 겟 했습니다. 팁을 알려드리자면.. 왠만한 트로피들은 스토리 진행중 획득이 가능한데, 아무 정보 .. 2018. 8.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