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3

넨도로이드 No.850 유키미쿠 2018 단쵸무녀 버전 넨도로이드 No.850 유키미쿠 2018 단쵸무녀 버전입니다タンチョウ(단쵸)는 한국말로는 두루미, 영어로는 크렌베리즈 입니다.전에 언급했다시피 유키미쿠는 디자인 공모전에서 인기 투표 1위를 피규어화해서 발매합니다.기억상으론 제가 투표했던 디자인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잘 나왔구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조금은 실망스럽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투명한 책받침 소재의 박스를 사용했습니다. 그위에 띠를 두르듯 종이로 봉인지 형식으로 박스아트를 구성했네요.그닥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습니다.대구에 사는 권모씨의 말을 빌리자면, 편의점 도시락 포장같다고.. 블라스터는 2단입니다. 아래쪽 블라스터 기본자세입니다.혼자 자립 가능합니다. 후드는 좀 다른 스타일입니다.기존 넨도들은 후드에 앞머리가 붙어 있는게 보통인데, 단쵸.. 2018. 7. 26.
넨도로이드 No.861 베아트리스 넨도로이드 No.861 베아트리스 입니다.리제로에서 츤츤거리는 마법사(?) 입니다.캐릭터가 좋긴 한데 이렇게 넨도로 나올진 몰랐네요.별 기대없이 구매했습니다만..요즘 넨도는 늘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대박을 터트려 주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의외로 박스가 묵직하더군요.왜지?창렬 요즘 굿스마가 왜 묵직한거지? 핫핑크핑크합니다. 어라? 하고 뒤를 보았습니다만.. 반갑군요 엑스트라 블라스터ㅠㅠ 대형 거치판입니다.엑스트라 블라스터엔 책3권과 추가 팔, 그리고 앉는 하체가 들어있습니다. 베아트리스는 4등분(?) 입니다.케이프는 연질의 소재로 되어 팔 포징에 나름 최적화한 모습입니다. 역시 400살 먹은 로리란..다리보다 치마가 더 길어서 거치판 따윈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하나하나가 다 전시용 포즈로군요. .. 2018. 7. 16.
넨도로이드 No.701 유키미쿠 트윙클 스노우 버전 넨도로이드 No.701 유키미쿠 트윙클 스노우 버전 입니다.2017 버전이며, 받기는 작년 7월에 받았는데.. 18버전 유키미쿠 결제 메일 온걸 보고 와 시간 정말 빠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그러다 17 유키미쿠를 아직 개봉도 안했다는 사실이..결국 개봉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16 유키미쿠와 같은 박스 사이즈입니다. 최근 레이싱미쿠와도 같은 사이즈지요. 유키미쿠는 매번 디자인을 공모받아 제작을 하며, 윈터페스티발에서 선행 판매를 하고 예약을 받아 7월에 배송을 합니다. 16유키미쿠를 생각하고 윗부분을 열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박스아트가 반겨주네요.이런 디테일 좋습니다. 블라스터에 빈공간이 많이 보이네요.아마도 뒤에 봇짐을 넣기 시작한게 이때부터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거치대가 테이프로 고정되.. 2018. 7.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