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5

넨도로이드 No.843 쿠쿠리 넨도로이드 No.843 쿠쿠리 입니다.마법진 구루구루의 히로인이지요.구루구루는 꽤 오래된 만화이자 애니이지만, 최근 애니가 리마스터 되었습니다.그래서 뜬금없이 나온거 같긴 합니다.슬프게도 용사 니케의 소식은 아직 없네요.램과 람 같은 니케와 쿠쿠리의 커플 포즈 염원을 담아서 리뷰 시작합니다. 정보는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박스를 보고 좀 놀라긴 했습니다.굿스마 AS정책이 변경된걸 보고 대충 눈치는 채고 있긴 했었지만, 원가절감을 진짜 심하게 하긴 했네요. 럽라 평상복 박스보다 가로, 세로는 살짝 작고 두께를 늘려놓았습니다. 굿스마일샵 특전은 (두구두구) 용사님이 사준 꽃 머리 장식입니다.머 일회용이긴 합니다만, 요긴하게 잘 썼었죠. 퀄은 그닥이네요. 블라스터도 원가 절감입니다.기본이 되는 것들만 앞으로.. 2018. 5. 21.
시스기어 VGA 거치대 ver. ASUS ROG 시스기어 VGA 거치대 ver. ASUS ROG 설치기 및 리뷰입니다. 이넘이 재고가 계속 없어서 거의 잊고 있었는데, 자주 가는 커뮤에 지름신고가 올라왔길래 찾아보니 네X버 쇼핑에만 소량 풀린것 같더군요.저도 낼름 질렀습니다. 저번달에 도미노 피자 시켜먹고 네X버 페이로 결제했더만 포인트 3천점 주더군요.이렇게 잘 써먹게 되네요. 받고 바로 설치 시작했습니다.그런데 이렇게 험난한 설치가 될지는 물랐네요. 그럼 설치의 기록 시작합니다. 눈에는 안보였는데 사진상으론 미세먼지가.. ㄷㄷ박스는 그저 그렇습니다.고급스럽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요. 박스를 벗기니 역시 rog감성이란 이쁘네요. 두께는 3T정도 됩니다. 그래픽카드를 지지해주는 부분입니다. 손나사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습니다만, 안쪽으로 1/3부분에 위.. 2018. 5. 17.
대륙의 실수 샤오미 X wiha 정밀 드라이버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 wiha와 콜라보(?)를 해서 정밀 드라이버를 출시했네요.2017 레드닷 어워드에서 수상도 했다고 하는군요.머 여튼, 정밀드라이버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되겠다 싶어서 하나를 장만하려고 했는데, '공구, 드라이버는 역시 일제지' 하면서 보았는데 딱히 마땅한것도 없고해서 요 샤오미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긴 했습니다.마침 모 커뮤에서 스폰서 등록된 샤오미가 이벤트를 하길래 참여나 한번 해볼까 하고 참여 버튼을 누른다고 눌렀는데, 이게 참여가 아니라 구매 버튼이었네요;;어차피 하나 사려고 했었고, 가격도 나쁘지 않길래 구냥 입금했습니다.16일 일괄배송이라고 써있길래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wiha, 위하? 라고 읽어야 하는지 모.. 2018. 5. 12.
로지텍 G 파워플레이 로지텍 G 파워플레이 리뷰입니다.G903, G703과 영혼의 단짝이지요.지금 G903을 사용중이라 파워플레이를 구입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기회가 닿지 않아 그동안 구매를 못했었는데, 파워케이블 직구하면서 배송비가 아깝길래 뉴에그에서 질렀습니다.파워플레이는 무선충전 + 마우스패드의 개념입니다.무선 마우스는 들어 봤는데 마우스 무.. 무선 충전이요?네 무선충전이 됩니다.무선 마우스가 선이 없기 때문에 편하지만, 충전이나 베터리 교체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지요.그러한 단점을 날려버리는 제품이 바로 이 파워플레이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배대지에서 재포장하면서 1.3kg를 더해놨길래 머라고 할 요량이었는데, 박스 개봉후 사이즈를 보고 납득했습니다.큽니다. LP판 사이즈보다 더 큽니다. 뒷면엔 구성품이 그려져 .. 2018. 5. 12.
재배포된 레드스톤4 업데이트 후기 겸 microsoft 채팅상담 재배포된 레드스톤4 업데이트 후기 겸 microsoft 채팅상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레드스톤은 예전 윈도우의 서비스팩 같은 개념입니다. 얼마전에 레드스톤4가 배포되었다가 심각한 버그로 배포중단이 되는 사태가 발생했죠.그리고 최근 버그를 수정해서 다시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요즘 윈도우 상태도 메롱이고 하드웨어도 몇개 업그레이드 해서 때는 이때다 싶어 포맷하고 재설치를 했습니다. 레드스톤3 보단 빠릿빠릿해진 느낌이긴 합니다.머 설정도 몇가지 바뀌긴 했는데 그렇게 와닿는다거나 편하다라는 생각이 드는 업데이트는 없네요.보아 하니 ms는 윈도우를 pc가 아니라 태블릿으로 만들고 싶은가 봅니다.또한 ms의 엣지 브라우저에 대한 집착은 알아줘야 할것 같습니다.많은 사용자들이 엣지를 안쓰고 크롬을 쓰는 이유에 대.. 2018.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