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3

최근 변경된 굿 스마일 컴파니 AS 정책 람의 식칼든 손이 도색미스(?) 같은 현상이라 AS신청한다고 람의 포스팅에서 보신분들은 기억 하실겁니다. 넨도로이드 No.732 람http://duckuzine.tistory.com/385 문제의 식칼을 든 손입니다.일반손과 식칼을 든 손을 보시죠.색이 확연히 다른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같지 않게 그렇게 확 튀는 문제가 아니면 AS신청 안하고 레드썬 하던 덕후진이었습니다.하지만 이번엔 좀 심하단 생각이 들더군요.해서 굿스마 공홈에 AS를 신청했었습니다만,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칼을 든 저 손은 도색미스가 아니라 수작업이라 제품 퀄리티에 한계가 있고 따라서 이것은 결함이 아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다른 재고들도 다 같은 상태이다.그러므로 당신의 요청을 받아 들이지 않겠다. 라는 내용이네요. 가.. 2017. 11. 26.
넨도로이드 No.780 릴리에 넨도로이드 No.780 릴리에 입니다포켓몬스터 썬문의 히로인이지요.애니로 인해 인기도 많아 졌지만, 애니 전에 게임으로 접하신 분들께는 다른 의미가 있을텐데요.이 버전은 사실 애니 버전이라기 보단 게임 버전이지요.하양이가 아닌 별구름이라던가, 포즈라던가, 부속품인 가방이라던지.. 게임상의 릴리에는.. 소심하고 어두웠던 아이가 별구름과 주인공을 만나면서 밝고 책임감 있고 용기 있는 사람이 된다라는 전형적인 소녀성장기 입니다.사실 주인공은 릴리에 성장을 위한 들러리일 뿐이고.. 릴리에가 진주인공이라고 보면 되지요. 근데 이럴거면 다음 포켓몬 넨도가 고자지우가 아닌 릴리에 오빠 글라디오가 나와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데.. 어쨋든.. 아미에서 구매했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릴리에 머리색인 레몬색으로 박스 아트가.. 2017. 11. 24.
넨도로이드 No.732 람 리제로의 또 다른 히로인 넨도로이드 No.732 람입니다.발매전부터 렘과의 커플자세때문에 거의 셋트 취급 당했던 아이이지요.받은지는 조금 지났지만 이제서야 오픈하네요. 워낙 합체 포즈가 극악의 난이도라는 말도 많았고, 그다지 애정하는 캐릭도 아니라서 그런지.. (말은 이렇지만 다 귀차니즘 아니겠습니까만은..) 어쨋든 리뷰 시작합니다. 딱히 포즈가 없습니다. '렘과 합체하려면 구입해라' 이런 뜻이 아닐까 합니다. 머 쌍둥이니까 옷은 렘과 똑같습니다. 꼽히는 부분도 똑같구요. 쟁반이 훅 떨어지는 것도 같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둘이 팬티 색이 다릅니다.머리를 둘다 분리했는데 섞여버린다면 이 방법을 찾을수 있겠죠?신사샷은 생략합니다. 워낙 포즈가 부실하기에 공격 포즈도 잡아 보았습니다. 감자 깍는 포즈가 .. 2017. 1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