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3

엑티브엑스 설치후 키보드 이상의 원인은? 정부나 은행사이트 한번 이용하려면 열불나시죠?저도 그렇습니다.머 그리 깔라는 것도 많고, 막상 깔면 내 pc 메모리에 상주하면서 이것저것 간섭하고, 오류 내뿜고, 느려지게 만들고..정말 망할 엑티브엑스입니다.되도록이면 은행업무, 카드결제는 어플을 이용하고, 어쩔수 없이 웹으로 은행업무를 봐야한다면 한번 설치하고선 바로 삭제해 버립니다. 물론 잘만 만든다면 상관없습니다.머가 깔리든 내 pc의 보안을 위한 일이니까요.하지만 그렇지 않은게 현실입니다.효과는 의문이고 실행하는데 짜증나게만 만들죠. 어쨋든.. 이번엔 망할 엑티브엑스 때문에 생기는 이상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은행사이트나 정부사이트를 이용할시 키보드가 이상해져서 당황하신적이 있으실겁니다.기호도 안먹고, 백스페이스도 안먹고, 마우스도 안먹고..공인인증.. 2017. 6. 8.
넨도로이드 No.673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2016 버전 넨도로이드 No.673 하츠네 미쿠 매지컬 미라이 2016 버전 입니다.꽤 오래 기다렸던 아이죠.작년 10월에 예약을 받았고, 출시예정이 3월이었는데 2개월 연기되면서 결국 6월에 도착하네요.예약특전 없는 아이는 5월 28일쯤 받아본 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만, 전 굿스마 공홈에 주문했고 예약 특전 때문인지 예정대로 30일에 발송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6월 1일에 받았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상으론 무지하게 혜자스러울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만.. 일단 예약 특전 부터 보시죠. 두구두두~ 매지컬 미라이 스탠드 되겠습니다.만원입니다. 미쿠스럽게 속지엔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하지만 실제 구성은 창렬합니다.얼굴1, 스탠드마이크, 꺽인 팔1, 왼쪽손1, 발광큐브 끝 거치대는 뒷부분 치마가 둥글게 튀어나온.. 2017. 6. 6.
WD 4테라 BLUE 하드디스크 구입 전에 SSD 256MB 중고를 구입하면서 포맷후 OS를 설치하였고, 기존에 OS 설치해서 사용하던 씨게이트 1TB를 저장용 하드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최근 고화질이 아니면 만족을 못하고, 또한 받아만 놓고 보지 못하는 자료들이 늘어나다보니, 맨날 내컴퓨터 하드엔 빨간 불이 들어와 있고, 기존 자료 지우고 백업하드로 옮기고의 연속인지라.. 장바구니에 담아만 놓고 지르지 못했던 하드디스크를 질렀습니다.용량은 4테라로 골랐고, WD나 씨게이트냐 고민을 했었는데, 저번에 외장하드를 지르면서 씨게이트는 초기 불량 걸려서 고생했지만 WD 외장하드에 만족했기에 WD BLUE 씨리즈로 선택했습니다. 용산 현금가랑 쇼핑몰 가격이 2만원 정도 차이가 나긴 했으나 회원가입하고 머하고 귀찮아서리 11X가에서 질렀습니다... 2017. 6.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