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

듀얼쇼크4 신형 마그마레드 추가 구입 듀얼쇼크®4 신형 마그마 레드 추가 구입하였습니다.왜 마그마 레드인가 하면 다른 것보다 3배 빠르기 때문이지요...역시 검빨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후훗!) 듀얼쇼크4는 구형과 신형이 있습니다.그 차이점은 부드러워진 키감과 하단부 재질 변경이라고 하네요.머 여튼.. 플스를 처음 사용해 보는지라 몰랐는데.. 하다보니 손에 땀이 납니다.머 흔한 표현처럼 박진감이 넘쳐서 손에 땀이 나는게 아니고.. 그냥 땀이 납니다.그냥 나요. 커버가 반드시 필요하겠더군요.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구찮아진 관계로 니어오토마타 사러가면서 그냥 "듀얼쇼크 실리콘 커버 주세요" 하고 오프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SD 시난주가 나타났다. 듀얼쇼크도 소모품이기 때문에 구매후 AS는 1년 이라는군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듀얼쇼크와 메뉴얼입니.. 2017. 5. 10.
LG전자가 만년 2등인 이유 플스용 4K TV로 LG 43UJ7250를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티비시청과 게임용으로 방에 두기엔 43인치 정도가 딱 적당하기 때문이죠. PC모니터도 생각해 보았습니다만, 마땅한 4K 모니터도 없을 뿐더러 32인치 이상으로 넘어가면 그건 pc 수준을 넘어갈 것 같아서리.. 전에 정보 없는 최신상으로 구매한 LG 모니터가 슬림 베젤 과장광고, dvi단자 부재 등으로 실망을 많이 한 터라 실물을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집 근처 베스트샵 두군데를 방문 하였습니다.65인치, 55인치만 전시해 놓고 저(低)인치는 DP조차 안해 놓더군요. 물건이야 있는 것 같았지만.. 여튼 해서 엘지에 실물을 보고 구매하고 싶다 전시 해 놓은 곳을 알려달라고 메일을 보냈습니다만..온 답변입니다. 음.. 설마 조크겠죠?팔고.. 2017. 5. 10.
PS4 pro 스탠드, 먼지방지탭 악세서리 구입@아마존 PS4 프로 악세서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눕혀 놓으면 괜시리 자리를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스탠드 겸 거치대를, 먼지와 개털로 부터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먼지방지 탭이 필요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탠드는 듀얼쇼크 충전도 되고 팬도 달린 모델이 있었으나 조잡하고 팬소음도 심각하다 라는 평이 많아서 소니 정품으로, 먼지방지탭은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게임테크에서 나온 것이 평이 괜찮아 보여서 결정.. 정품 스탠드는 국내에 재고가 있긴 있는 모양인데 인터넷가는 25,000원 + 배송비 정도 하기에 비싸다고 생각해서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아마존 재팬에서 1,900엔 할인 행사하길래 구매했고, 먼지방지 탭은 사실 살 마음은 별로 없었으나 머 있으면 좋겠네 라는 생각으로 질렀습니다. 지르고 보니 일본 골든위크가 좀 .. 2017.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