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8

넨도로이드 No.379 마미 토모에 제복버전 넨도로이드 No.379 마미 토모에 제복버전 입니다.사실 변신후에도 제복(교복)인데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한데.. 여튼 만다 사와라 지점에서 구매했습니다.본 제품은 2014 윈페에서 한정판매한 것이라고 하네요.하지만 한정판이라고 하기엔 전혀 프리미엄의 프자도 없는.. 리뷰 보시죠. 투명 케이스가 아구가 잘 맞지 않는 관계로 미개봉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부품이 하나가 없더군요.까보고 난뒤에야 알았습니다만, 분실품인 포크는 박스안에 떨어져 있는걸 발견 했습니다. 건방진 마미선배는 교복안에 레깅스를 입습니다. 베베의 퀄도 조으네요.부속은 늘 그렇듯이 푸치 거치대 신세랍니다. 망토도 잘 표현되어 있네요. 꽈배기 머리는 여전합니다. 가방을 팔에 결합하는데 좀 힘이 들었는데 뺴는건 더 힘들었습니다.소매의 뾰족부분때.. 2017. 3. 21.
넨도로이드 No.183 마미 토모에 넨도로이드 No.183 마미 토모에 입니다.소니코 워킹셋과 함께 만다 사와라 지점에서 미개봉 박스손상 등급 구매했습니다. 지금와서 왜 마마마인가? 라고 물으신다면, 17년 신작 넨도 라인업에 마미센빠이 마이코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유카타 덕후인 저는 당근 마미선배를 구매할 예정이고 혼자 있으면 외로우니까.. 라고나 할까요? 183번 구형넨도로 오픈하기전에 두근두근했습니다.역시 도료 냄새와 그 끈적거림이란..그나마 다행인건 흰색 도색부분만 끈적거리더군요.아마도 무광 마감제와 흰색 도료가 만나 문제가 생기는것 같은데, 물티슈로 박박닦아 주었더니 좀 낫더군요.너무 심하다 싶으시면 전에 알려드린대로 중성세제에 담궈두었다가 물기 제거를 잘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리뷰 보시죠. 구형 넨도의 아련한 눈빛이 좋더군요... 2017. 3. 19.
넨도로이드 No.436 슈퍼소니코 워킹 셋트 넨도로이드 No.436 슈퍼소니코 워킹 셋트 입니다.직장용 유니폼 버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호랑파카 버전은 이미 리뷰가 되었죠. 넨도로이드 No.252 슈퍼소니코 호랑이 파카ver. : http://duckuzine.tistory.com/229 이 워킹셋트는 사연이 좀 있습니다.멋모르고 질렀던 첫번째 넨도가 아마존에서 지른 키노모토 사쿠라였는데요. 한개만 사기엔 배송비가 왠지 아까워서 이 워킹셋트도 함께 구매했었습니다. 그당시는 소니코가 먼지도 몰랐고, 단지 저 수영복 바디가 탐나서 지른것 이었지만..넨도가 사쿠라밖에 없다보니 수영복 바디가 어울리지 않는 사쿠라에 실망했었고, 사쿠라에 비하면 소니코의 메이드복도 그닥 맘에 들지 않았고 해서..개봉 중고품으로 싸게 팔아 치웠었습니다. 메이드복의 렘을 구입.. 2017. 3. 16.
넨도로이드 적당한 중고 시세는? 이번에는 넨도로이드 적당한 중고 시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넨도 즉, 피규어는 1회성 발매가 원칙입니다. 기성품처럼 계속 찍어내는 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재발매는 없다" 라는것이 원칙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가격이 형성되기도 합니다. 소리소문 없이 예약분만 발매 하는 경우나, 발매 당시에는 인기가 없다가 속편 제작이 화제가 되는 경우, 캐릭터 발매 5주년이라거나, 10주년이라거나 하는 행사가 있어서 재조명을 받는 경우 등이 프리미엄 가격이 형성되는 경우입니다. 최근 넨도로이드 메이커인 굿 스마일 컴파니는 넨도 같은 경우 프리미엄 가격이 너무 높게 본품 가격 2배 이상이 형성되었다 싶을때, 인기있는 모델의 경우 재발매를 하기도 합니다만, 그것도 특정한 사내기준이 있는 듯, 아무 제품이나 재발매 하지는 않.. 2017. 3. 13.
넨도로이드 No.663 렘 넨도로이드 No.663 렘 입니다.발매후에 구하게 되어서..요즘 한참 뜨는(?) 애니라 그런지 금새 프리미엄이 붙어 버렸네요. 머 그닥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렘과 람의 동반포즈를 보고 아 이건 질러야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렇게 리뷰까지 하게 되네요.아 원래 매지컬미라이 미쿠가 도착하고, 그 리뷰를 해야지 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보아 아마 연기되지 않을까 하는 불길한 생각이 듭니다. 아마존 개인셀러에게 신품 질렀습니다. 으으 프리미엄 가격에 배대지 콤보입니다만..머 오늘은 무슨 일을 당해도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그래도 아직까진 한국에 정의가 살아 있다는 걸 느끼게 되는 하루네요.희망을 보았습니다. 여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생각없이 지른 후유증입니다.교훈.. 2017. 3. 10.
넨도로이드 No.537 N 넨도로이드 No.537 N입니다.N이라는 이름이 포스는 있는데 검색하기도 힘들다는게 함정이네요.중고딩나라에서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역시 실패했습니다.확실히 이름의 중요성!! 남캐 + 애니버프X + BW한정캐 이기 때문에 그럴지도 모른다고 생각이 듭니다만..아직 일본 포케센에 재고가 남아있는 불운의 넨도로이드이기도 합니다.머 게임상에서도 비운(?)의 캐릭이긴 하지만.. 여튼 아마존 재팬 개인셀러에게 시로나와 함께 데려 왔습니다. 박스 아트는 시로나와 다르진 않네요. N 역시 레시라무가 주(主)고 N 넨도는 부속입니다. 거치대는 다른 넨도와 비교했을때 결합부, 첫번째 막대도 짧습니다.꽁지머리를 위한 구조인것 같은데 무언가 좀 안맞습니다.정면을 보고 있으면 꽁지머리는 발딱 세워놔야 합니다. 웃는 얼굴도 다크하군.. 2017. 3. 4.
넨도로이드 No.507 시로나(난천) 넨도로이드 No.507 시로나(난천)입니다.시로나는 신오지방 최초의 여성 챔피언으로.. (이게 무슨 의미가 있니.. 최초의 여성에 알러지가 생길것 같습니다.) 여튼 아마존 재팬 개인셀러에게 미개봉 정품 구입했으며 배대지까지 이용한 비싼 몸입니다.머 시로나나 N이나 포켓몬센터 에서만 판매를 했었기 때문에, 제때에 구매했더라도 어차피 배대지를 타고 왔을 몸..해서 별 부담감없이 질렀던 것 같습니다.(그래도 배송이 너무 오래 걸렸..) 예고해드린대로 레드 재판 구입 기념으로 질렀습니다. 아시다시피 본체는 한카리아스(가브리아스)이고 시로나는 부속입니다. 부속부터 꺼내보지요.귀염귀염하군요. 눈매가 애니판에서 보던 거는 아니지만.. 머 대충 만족.. 전체적인 무광이지만 신발만 유광으로 반딱반딱한게 이쁩니다. 그리고.. 2017. 3. 3.
넨도 레드 예약 기념(?) 시로나, N 구매@아마존 재팬 넨도로이드 레드 예약 기념(?)으로 시로나(난천)와 N을 구매했습니다.시로나와 N이 발매 되는 것을 보면서 레드가 없는데 무슨 의미가 있나? 하고 스킵했었습니다만, 이제 레드가 생길 예정이니 시로나와 N도 당연히 영입해야지요. 하지만 문제가 있었습니다.그동안 많이 보였던 시로나와 N이 다 사라져 버린 것..애용하는 3대성지 만다, 아미, 아마존(직영)에도 재고가 싹 사라져 버렸습니다. 역시 내가 생각하고 있는건.. 다른 사람도 다 생각하는 건가 봅니다. 중고딩나라, 라쿠텐도 털어 보았습니다만.. 중고딩나라 시로나는 나름 프리미엄 붙어 있고, N은 검색어가 짧아서 검색하기도 힘들었고..포케센 온라인에 아직 N군 재고가 있긴 했지만 당근 패스.. 머 결국은 실패했습니다. 일옥은 이용하지 않기에 그쪽은 가보진.. 2017. 3.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