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포켓몬스터 시리즈

넨도로이드 No.852 수련

by Duckuzine 2018. 6. 30.
반응형


넨도로이드 No.852 수련 입니다.

포켓몬스터 울트라썬문의 등장 캐릭터입니다.

예전엔 포켓몬 넨도는 포켓몬센터 한정 판매로 인해 희소성이 있었었는데요, 이젠 아무대서나 막 파니깐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수련 다음으로 로켓단 보스 비주기가 발매 예정인데, 스킵했습니다.

퀄도 퀄이지만 아 먼가 맘에 안듭니다.


그 다음으로 결의에 찬 릴리에 버전이 발매 예정인데 흠 그건 구매해야지요.

마오, 로사 & 로이 & 나옹이 다음 주자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물 포켓몬 덕후 수련 답게 파란색이네요.


z무브 포즈가 맘에 드네요.




박스 뒤편에 약어리 군집의 형태가 들어 있습니다. 



작은 블라스터지만 그래도 이번엔 먼가 꽉차있는 듯한 느낌이네요.



이번 봇짐은 수련 머리 뒤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군요.



다양한 팔모양이 봇짐의 내용입니다.



군집 약어리를 세울수 있는 스탠드와 약어리를 위한 푸치 암이 포함 되어 있네요.



캐릭터 특성을 잘 뽑아 냈네요.



물포케 덕후의 필수품인 아쿠아볼이 들어 있습니다.



통바지를 표현하기 위해서 일반적인 스마일 조인트 하체를 사용하지 않고 유니크한 하체를 사용합니다. 



약어리에 반해버린 수련



물 z포즈

맘에 드네요.

아 산 보람이 있어..



낚시대도 퀄이 좋네요.

실제 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울트라 썬문 주인공들과 함께



귀염 터지네요 수련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