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843 쿠쿠리

by Duckuzine 2018. 5. 21.
반응형


넨도로이드 No.843 쿠쿠리 입니다.

마법진 구루구루의 히로인이지요.

구루구루는 꽤 오래된 만화이자 애니이지만, 최근 애니가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그래서 뜬금없이 나온거 같긴 합니다.

슬프게도 용사 니케의 소식은 아직 없네요.

램과 람 같은 니케와 쿠쿠리의 커플 포즈 염원을 담아서 리뷰 시작합니다.



정보는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박스를 보고 좀 놀라긴 했습니다.

굿스마 AS정책이 변경된걸 보고 대충 눈치는 채고 있긴 했었지만, 원가절감을 진짜 심하게 하긴 했네요. 

럽라 평상복 박스보다 가로, 세로는 살짝 작고 두께를 늘려놓았습니다.

  





굿스마일샵 특전은 (두구두구)


용사님이 사준 꽃 머리 장식입니다.

머 일회용이긴 합니다만, 요긴하게 잘 썼었죠. 

퀄은 그닥이네요.



블라스터도 원가 절감입니다.

기본이 되는 것들만 앞으로 꺼내놓고 추가 팔 같은 부품들은 비닐에 넣어서 봇짐처럼 뒤에 테이프로 붙여 두었습니다.

대체 이게 먼지.. 



봇짐 오픈!!



쿠쿠리도 오픈!!

기본 자세입니다.



마법진구루구루가 스퀘어에닉스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예전에 게임이 있긴 있었죠.



역시 마법지팡이와 이 표정으로 바꾸니 쿠쿠리 답네요.



왠만하면 비닐은 개봉안하는데 뜯어 보았네요.

박스 뒷편에 구루구루 마법진, 괴상한 요정, 그리고 구루구루의 특징인 게임 텍스트 박스가 있습니다. 



쿠쿠리는 고양이가 되었다.



뒷태입니다.

땋은 머리도 원가 절감인건지 스마일 조인트가 아닌 작은 부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쿠쿠리의 시그니쳐인 호박빤스가 재현되어 있네요.



용사님이 사준 머리핀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보통 굿스마특전은 따로 놀거나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이번 머리핀은 그나마 만족도가 높네요.



쿠쿠리가 넨도로이드 되었다!



부채를 든 요정 장식



굿스마의 원가절감에 좀 맘이 상하긴 하지만.. 

역시 쿠쿠리는 좋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