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432 마도카 카나메 유카타 버전

by Duckuzine 2018. 3. 28.
반응형


간만의 넨도 포스팅이네요.

별다른 발매가 없는 조용한 연초입니다.

이번은 만다라케에서 구입한 넨도로이드 No.432 마도카 카나메 유카타 버전 입니다.

오래전부터 눈독 들이던 녀석이었는데 계속 매물이 없어서 포기 중이었습니다만, 간만에 만다 접속해보니 딱 보이더라구요.

낼름 집어 왔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핑크핑크하죠?





내용물은 별거 없습니다.

큐베 복주머니가 귀엽네요.

 



전통복 스타일 이지만 마도카 답게 자립은 못합니다.

목부분 스마일조인트는 부실해서 고개를 자꾸 떨구네요.

스페어로 들어있는 것도 마찬가지..

 



동글동글 귀여운 마도카의 뒷태란..




동백꽃 머리장식인가요? 이 넨도의 처음이자 마지막인 포인트입니다.




귀여운 유카타 네요.






마이코 버전이 화려하다면 기모노 버전은 귀엽네요.




포커스가 자꾸 나가네요. 새로산 갤9 카메라에 적응 중입니다.




동백꽃 버전 미쿠.. 인데 꽃 모양은 다르네요.




똥머리 미쿠 기모노 버전..

이것도 포커스가 나가네요.

 



여튼 핑크핑크한 마도카를 보니 기분이 좀 좋아지네요.

구하기 힘들었던것 만큼의 만족감은 아니군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