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레이싱미쿠

넨도로이드 No.777 레이싱 미쿠 2017 버전

by Duckuzine 2017. 12. 7.
반응형


넨도로이드 No.777 레이싱 미쿠 2017 버전 입니다.

굿스마일레이싱 스폰서 넨도로이드 코스 특전입니다.

레이싱 미쿠 넨도를 몇개 가지고 있지만서도.. 

저는 올해 초에 첫 스폰서 가입했습니다.

11월 중순쯤에 도착한걸 이제야 개봉을 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패키지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 보다 큽니다.

자동차가 들어 있기 때문이긴 한데..

딱히 그것 때문이라곤 할수 없는게 빈공간이 너무 많습니다.

질소포장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레이싱 미쿠가 항상 그렇듯 포즈는 별건 없습니다.

 

자동차에 부착하는 데칼입니다.

이번에도 건식인것 같네요.

부착은 언제나 스킵입니다.


요건 여름쯤에 온 특전의 안내문입니다.


레이싱 미쿠 2017 볼륨2 아크릴 키체인 입니다.


요건 미쿠와 함께 도착한 안내문입니다.


개인스폰서 카드와 카드 홀더 아크릴 키체인 볼륨1이네요.


개인적으론 볼륨2 일러가 더 맘에 드네요.


빈공간이 참 많지요?

자동차, 미쿠 본체, 요즘 토니옹의 상징으로 통하는 날개, 우승 트로피, 핸들을 잡고 있는 손, 꽃다발, 꽃다발을 위한 팔 한쌍, 추가얼굴, 더블피스를 위한 팔 한쌍, 구부러진 다리 가 부속품입니다.    


사진보단 실물이 좋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연질소재를 많이 써서..

견고함이란 찾기가 힘드네요.

바로 전 넨도인 릴리에와 비교가 너무 됩니다.


자동차 상태는 항상 그렇습니다.


스폰서가 조촐하네요.

거치대는 날개를 항상 단다는 가정하에 만들었는지 구멍이 큽니다.

저 상태론 고정이 잘 안되네요. 


날개는 아크릴 소재입니다.

몸통 결합하는 부분은 무서울 정도로 길게 뽑혔군요.


날개 결합과 더블피스!!


몸통 결합부를 길게 뽑은 이유가 있었네요.

날개가 벌어진 각도가 좁고, 뒷머리가 짱구라 둘 사이에 간섭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여..

설계미스군요.

아크릴 대신에 연질 소재를 사용하고 간격을 더 벌렸어야 했는데 말이죠.



꽃다발 퀄이 좋네요.


굿스마레이싱 올해 우승했다죠?


역대 레이싱 미쿠들과 함께..


초대 엔지니어가 빠졌었군요.


토니옹이 디자인한 미쿠라니..

참 많은 우려와 걱정과 기대가 있었는데, 생각보단 잘 나온것 같으면서도 완성도 면에선 그렇게 만족스럽지 못한 레이싱 미쿠였습니다.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