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770 마미 토모에 마이코 버전

by Duckuzine 2017. 10. 31.
반응형


넨도로이드 No.770 마미 토모에 마이코 버전 입니다.

마도카 마이코 버전에서 언급했듯이 마이코는 어린 견습 기생을 뜻합니다.

마마마에서 두번째 마이코 버전 이기도 하지요.


아미에서 예약을 했고 원래는 9월 출시였습니다만..

한달 밀려서 11월 넘어서 받을줄 알았는데, 10월의 마지막날에 도착을 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박스 아트는 노란색이 메인 컬러입니다. 




이쁜 포즈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제작진이 노린걸까요?

목상태가.. ㄷㄷ

하긴 마미선배는 저게 제일 잘 어울리긴 합니다만..

  



이젠 거치대 포장을 저렇게 다 바꾸기로 한건지 또 저런식으로 되어 있군요.

베베를 위해 푸치 거치대도 들어있네요.

 



등장부터 귀염터지는군요.

하체는 오징어(?)처럼 되어있어서 자립 가능합니다.






절하는 자세도 빠질순 없죠.




예약하기 전엔 보지 못했던 자세인데.. 

정말 맘에 드네요.




베베 퀄도 괜찮게 나왔습니다.

그러나 거치대가 없음 자립이 안되네요.




마도카 마이카와 한컷 찍고~




호무라랑 단체샷도 찍고~




마미들과도 한컷 찍고~




심쿵이네요..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