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포켓몬스터 시리즈

넨도로이드 No.425 레드

by Duckuzine 2017. 8. 18.
반응형


넨도로이드 No.425 레드 리뷰 입니다.

포케센 온라인 일본에서 구매했으며 거의 20일은 묵혀뒀다 리뷰 하네요.

날이 더워서 의욕이 떨어진 것 인정합니다.

게다가 남캐라..

어쨋든 개봉하면서 불량이면 어쩌나 하고 조금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불량은 보이지 않네요.


전에 포스팅 했듯이 레드는 포켓몬센터 한정품으로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어 있었는데, 이번에 일본 포케센 온라인 오픈 1주년 이벤트로 포케센 뿐만 아니라 굿스마 공홈에서도 풀려서 저처럼 많은 분들이 구매 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얼굴 3개에 백팩, 꺽힌 다리, 꺽인 팔 등과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몬스터볼, 마스터볼이 구성품입니다.


기본 표정이 맘에 드네요. 결의에 찬 표정입니다.



센터자리가 잘 어울리는 레드이지요. N과 난천이 찬조출연해 주었습니다.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N이나 난천은 포켓몬이 주고 넨도가 객이었는데 레드는 아니네요.



요러코럼 바로 등짝에 거치대를 연결할수도 있고..

 


백팩을 메고..



백팩에 연결할수도 있습니다만..

백팩과 몸통의 연결부위가 좀 부실합니다.

툭치면 바로 분리 됩니다.



요렇게 나뒹굴게 되지요.

순접하고 싶지만 일단은 참았습니다.



잘했어 돌아와 파이리



저기요 아무리 마스터볼이라도 남의 포켓몬에 볼을 던지는건 반칙이라구요..



도감을 업그레이드 했다 아하하하하

포켓몬들의 뒷태가 귀욤귀욤하네요. 



파이리 몸통박치기!!



포켓몬 단체샷



이상 덕후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