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4®

듀얼쇼크4 신형 마그마레드 추가 구입

by Duckuzine 2017. 5. 10.
반응형


듀얼쇼크®4 신형 마그마 레드 추가 구입하였습니다.

마그마 레드인가 하면 다른 것보다 3배 빠르기 때문이지요.

..

역시 검빨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후훗!)


듀얼쇼크4는 구형과 신형이 있습니다.

그 차이점은 부드러워진 키감과 하단부 재질 변경이라고 하네요.

머 여튼..


플스를 처음 사용해 보는지라 몰랐는데.. 

하다보니 손에 땀이 납니다.

머 흔한 표현처럼 박진감이 넘쳐서 손에 땀이 나는게 아니고.. 

그냥 땀이 납니다.

그냥 나요.


커버가 반드시 필요하겠더군요.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구찮아진 관계로 니어오토마타 사러가면서 그냥 "듀얼쇼크 실리콘 커버 주세요" 하고 오프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SD 시난주가 나타났다. 




듀얼쇼크도 소모품이기 때문에 구매후 AS는 1년 이라는군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듀얼쇼크와 메뉴얼입니다.

소니야 충전케이블 정도는 줄 수 있자나..




블랙은 신형의 하단부 질감을 잘 볼 수가 없는데, 레드는 투톤이 되어버리는군요.

땀 등으로 미끄러져 떨어트리지 말라고 좀 까끌까끌한 재질입니다.

 



게임맥 듀얼쇼크용 실리콘 커버입니다.

5천원 받네요.

봉인은 위에 2개, 아래쪽에 1개인데 덜 구찮게 아래쪽을 땁니다.




사진상으론 고무장갑색인데 실제론 더 진한 빨강입니다. 




쭈욱 하고 늘려서 바디슈트 입듯이 입혀주는거라 이거 찢어지는거 아냐 하고 걱정을 했으나..

은근 신축성과 복원성이 있네요.

먼가 에로에로♥합니다.

  



장착완료!!




역시 진리의 검빨!!


블랙은 그렇지 않았으나 레드 실리콘 커버는 좀 냄새가 있네요.

염료 냄새가 아닐까 싶습니다만 사용하다 보면 줄어들겠죠.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