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기타 애니메이션

넨도로이드 No.379 마미 토모에 제복버전

by Duckuzine 2017. 3. 21.
반응형


넨도로이드 No.379 마미 토모에 제복버전 입니다.

사실 변신후에도 제복(교복)인데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한데..


여튼 만다 사와라 지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본 제품은 2014 윈페에서 한정판매한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한정판이라고 하기엔 전혀 프리미엄의 프자도 없는..


리뷰 보시죠.





투명 케이스가 아구가 잘 맞지 않는 관계로 미개봉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부품이 하나가 없더군요.

까보고 난뒤에야 알았습니다만, 분실품인 포크는 박스안에 떨어져 있는걸 발견 했습니다.

 



건방진 마미선배는 교복안에 레깅스를 입습니다.




베베의 퀄도 조으네요.

부속은 늘 그렇듯이 푸치 거치대 신세랍니다.

 



망토도 잘 표현되어 있네요.





꽈배기 머리는 여전합니다.




가방을 팔에 결합하는데 좀 힘이 들었는데 뺴는건 더 힘들었습니다.

소매의 뾰족부분때문에 계속 걸리는데 파손될까 부들부들 떨었던건 안비밀.

 




마법소녀물에선 절대 빠져선 안되는 변신포오즈




놀라운 퀄의 케이크, 사라졌다가 나타난 포크, 접시, 테이블

머 홍차와 차접시는 재탕이라 봐도 무방하지요.

거치대 포즈보단 전 앉아 있는 포즈를 선호합니다.

특히 여자만 할 수 있다는 저 포즈를 조아라..




백무구와 티타임




매지컬과 티타임




변신후와 티타임



베베와 티타임





예상대로 매지컬 미라이 발매는 연기되었네요.

한달을 기다리는거야 아무것도 아니긴 한데.. 

꼭 연기된 넨도는 퀄이 쪽박이라는게 문제지요.

이번에는 꼭 아무 문제 없이 발매 되었음 좋겠네요.


이상 덕후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