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넨도로이드/보컬로이드

넨도로이드 No.654 하츠네 미쿠 사자춤 버전

by Duckuzine 2016. 12. 19.
반응형


넨도로이드 No.654 하츠네 미쿠 사자춤 버전입니다.

간만의 넨도 리뷰네요.

굿스마 공홈에서 8월에 예약했고, 오늘(12.19) 수령했습니다.


사자춤미쿠는 기존과 다르게 아미나 국내쇼핑몰에선 주문을 받지 않았습니다.

특전도 없는데.. 아 비싼 배송비..

아 이거 울며 겨자먹기인가 했는데.. 

그래도 빨리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매지컬미라이도 공홈서 주문한건 안비밀..

아 그래도 미라이는 특전 스탠드라도 있다구!!


어쨋든 리뷰 들어갑니다.




654번 넘버링입니다.

영문 일어는 다 하츠네 미쿠 인데, 옆면 투명 비닐 부분에 적혀있는 부분엔 初音未來(하츠네 미라이)라고 적혀 있네요.

사자춤은 중국 그래서 하츠네 미쿠도 중국어로 적어놓은것 같습니다.

  



뒷면




추가 얼굴2개, 2중관절 팔 2개, 일반 팔 1개, 꺽인다리 1개, 왕만두, 창, 그리고 사자탈인형이 부속입니다. 



헤에 귀염터지는군요.




사자탈의 퀄도 좋습니다만..



사자탈은 미쿠의 머리에도 써야 하기 때문에 이런 구조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 근데 빼는데도 힘들고, 다시 결합하는것도 파손의 위험때문에 힘이 드네요.





사자탈은 통짜로 되어있어서 무게가 상당합니다.

목관절이 헐거워 진다면 위험합니다.

위험해요.

   



사자탈을 미쿠에게 씌우려면 아래와 같은 공정을 거쳐야 합니다.

1. 사자탈 입분리

2. 미쿠 리본 분리

3. 미쿠 트윈테일 분리

4. 바보털 분리

5. 사자탈 미쿠 민둥머리 결합

 



6. 그후 저 홈에 트윈테일을 결합하면 됩니다.

거의 머리통 정도의 두께라 미쿠 머리와 홈을 맞추지 않아도 됩니다.





볼빵빵 얼굴은 최고입니다.




뒷태도 좋네요.



미쿠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이상 명랑매거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